암호키 저장

암호키 저장
단계별 이미지

  • 1 행정전자서명 인증관리센터 홈 페이지를 방문하여 암호키 관리 기능의 암호키
    저장 메뉴를 클릭합니다.
    2 암호키 관리 클라이언트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하게 됩니다.
    (암호키 관리 클라이언트가 이미 설치되어 있는 경우에는 최신 버전으로 다운로드 받을 경우를
    제외하고는 이 과정이 생략됩니다.)
    3 암호키 관리 클라이언트가 구동되면 저장할 암호키를 선택하라는 메뉴가 나오게 되며 ,
    이 때 저장 하고자 하는 암호키에 대한 행정전자서명 인증서를 선택합니다.
    4 행정전자서명 인증서를 위한 암호를 입력합니다.
    5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.
    6 암호키 저장 프로세스가 진행되면서 “암호키 저장 중”이라는 메시지가 보이면 암호키 저장이
    종료될 때까지 기다립니다. (암호키 저장 과정은 최대 약 00초 정도 소요됩니다.)
    7 “암호키 저장 완료” 메시지가 보이면 저장 과정이 완료된 것이며, 에러가 발생한 경우 암호키 저장 과정을 다시 수행하여야 합니다.